안녕하세요. 요니쓰입니당:)

완강한지 두달정도 지났지만 제가 직접 제돈주고 들은
영상 편집 프로그램 인강 후기를 들고왔어요!

회사를 다니는 디자이너로서
회사에서 요구하는 스킬들이 많아지다 보니
이것저것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홧김에 지른 강의이긴 하지만
10분만 투자하면 감각적인 영상을 배울 수 있다고 해서 
베어유에서 프리미어프로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독학 해보았습니다!!

 

베어유 프리미어프로 수강완료

 

솔직한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베어유 프리미어프로 마스터소개

 

저는 디자이너라서 어도비 툴을 쓸 줄은 알지만
프리미어 프로는 처음이라
아이패드로 강의를 켜놓고 노트북으로 따라 하면서
실습해보는 식으로 공부했어요!

 

베어유 프리미어프로 실습1

 

중간중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나
미리 설정을 바꿔서 쉽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많은 강의들이 있지만 초보자인 저에게는
뭐가 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 강의는 필요한것만 딱딱 짚어주시면서

간단하게 가르쳐주시고
손에 익을수 있게 반복적으로 습관을 들일수 있도록
학습하는 게 큰 도움이 되었어요!

 

베어유 프리미어프로 실습2

 

그리고 처음엔 어디에 뭐가 있고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커리큘럼 첫 부분에 용어와 아이콘 하나하나
눌러가면서 어떻게 사용하는 아이콘인지
보여주셔서 가장 많이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베어유 프리미어프로 실습3


강의는 처음엔 초보자를 위한 아이콘과 패널 설명부터
효과와 색감 설정하는 법,
자막 같은 텍스트 작업하는 법까지

 

직접 예제를 다뤄가며 실습도 해볼 수 있어서
어렵지 않게 잘 따라 했었어요

 

베어유 프리미어프로 비법노트설명
베어유 프리미어프로 비법노트 다운

 

베어유 인강 실습 예제는 비법노트라는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 

 

예제 파일부터 정리되어있는
참고사이트 엑셀 파일까지
모두 받을 수 있어요:)

 

베어유 프리미어프로 실습4

 

특히, 많이 쓰는 효과 종류와 방법을 알려주셔서
세련된 방법들을 알 수 있었고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사용하는 저에겐
단축키가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아요

 

단축키는 처음부터 손에 익지 않으면
마우스로 찾아서 하나하나 눌러서 기능을 써야 하는데
처음부터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저도 모르게 따라 하게 되었어요

 


 

약간 아쉬운 점이 있다면 빠르게 지나가서
다시 돌려봐야 했던 점이나
인강이라서 어쩔 수 없이 그때그때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없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Q&A 게시판을 활용해서 해결할 수 있어서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저처럼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처음 다루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려욤!!

 

베어유 프리미어프로 수료증

 

마지막으로 완강을 하면
베어유에서 요렇게 수료증을 준답니다
저거 받고 얼마나 뿌듯하던지ㅎㅎ

프리미어 프로 초보자라면
베어유 듣고 수료증도 받아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